※ A/S를 요청하시기 전,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서 준비해주신 후 게시글 작성 시 첨부해주시면 빠른 안내가 가능하오니 가능한 한 영수증 유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※ 최초 문의 일자가 일주일이 지난 문의글은 답변을 드리기 어려워, 새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불량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종이 또는 쪽지로 제품명, 불량 내용, 성함, 전화번호, 택배 받으실 주소지 까지 적으셔서 제품과 같이 박스에 포장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.
※ 고객센터(02-461-1653) 문의는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. 점심시간 12 ~ 2시는 전화연결이 어려울수있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